FAQ

홈 > 고객센터 > FAQ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 때 "해외배송"을 체크해주신 후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해외배송 시 필수 사항 ※

1. 수령인명 (영문)
2. 국가 (영문)
3. 우편번호 (영문)
4. 주소 (영문)
5. 도시명 (영문)
6. 국가번호를 포함한 연락처 (영문)
6. 이메일 (영문)

 

현재 언어지원이 가능한 중국, 미국 사이트가 있습니다.


보니크루 사이트 상단에 국가별로 클릭하시면 각국 언어로 주문 가능합니다.

배송비 및 기타 안내를 위해 주문 시 기재해주신 메일 또는 현지에서 연락 가능한 연락처로 안내해드립니다.

배송 기간은 주말 제외 3~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지만, 일부 항목의 경우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상품의 무게와 수령하시는 국가 환율에 따라 조금씩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그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국가 세관의 규정에 따라 배송과정에서 관세가 발생할 수 있고, 이는 구매자가 부답해야 합니다.
실제 세금 금액은 배송 지역의 차이와 구매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우체국 EMS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출고 시 EMS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 국제특송 사이트(http://ems.epost.go.kr/)에 접속하셔서 EMS번호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 네티브(주)  .  
  • 대표:이은주  .  
  • 사업자등록번호:211-87-24942  .  
  • 통신판매업신고:제 2015-서울마포-1898호  .  
  • 주소: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54  .  
  • E-mail:bonicrew@naver.com
  • 인스타그램로 보내기
  • go to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