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홈 > 고객센터 > FAQ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일로부터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확인일)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기간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 업체측 사정으로부터 부득이하게 품절 및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 개별연락을 통하여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에서 상세정보로 들어가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5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이 발생하며 5만원 이상 일때 무료배송입니다.
출고되는 상품은 한진택배로 운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 8~9시 이후 조회가능하며 출고 후 보통 1~3일 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보니크루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택배사로 이동 경유중인 상품으로
출고 당시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시거나 한진택배 고객센터(☎1588-0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퀵/방문수령 배송의 경우 오후 4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당일 배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착불로 부담하셔야 하며 퀵/방문수령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1600-842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전 상태일 경우 가능합니다. 출고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오후 2시 30분 이전 고객센터(☎1600-8420)로 연락 주시기 바립니다.
저희 보니크루 배송업체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네티브(주)  .  
  • 대표:이은주  .  
  • 사업자등록번호:211-87-24942  .  
  • 통신판매업신고:제 2015-서울마포-1898호  .  
  • 주소: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30-10 1F  .  
  • E-mail:bonicrew@naver.com
  • 인스타그램로 보내기
  • go to blog